뉴스센터
NEWS CENTER
검색버튼
공지사항
Home 뉴스센터 공지사항
 
작성일 : 10-04-19 11:00
ZOTAC 코리아 국내 진출과 고객지원 변화에 대한 알림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5,951  

ZOTAC 코리아 국내 진출과 고객지원 변화에 대한 알림

안녕하세요. 비아코 고객지원실입니다.
 
ZOTAC 코리아 국내 진출에 따른 고객지원 및 판매 이원화에 대한 말씀드립니다. 현재 판매 중인 ZOTAC Mini-ITX 메인보드 중 ‘ZOTAC H55-ITX WiFi’는 비아코와 ZOTAC 코리아 양사가 모두 공급하며, 고객지원은 ZOTAC 코리아에서 일괄 처리합니다.

따라서 이미 구입했거나 구입 예정일 경우 유통사에 관계없이 ZOTAC 코리아를 통해 동일한 2년 무상의 고객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오해 및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.

모델별 유통사 및 고객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제품명 판매 고객지원
ZOTAC H55-ITX WiFi 비아코, ZOTAC 코리아 ZOTAC 코리아
ZOTAC GeForce 9300 WiFi 비아코 비아코
ZOTAC GeForce 8200 WiFi 비아코 비아코
ZOTAC ION N330 WiFi 비아코 비아코
ZOTAC ION N230 비아코 비아코
* 2010년 4월 현재

본 공지와 관련해 추가 문의 사항 및 궁금하신 점은 비아코 고객지원실(02-716-5121) 또는 support@viako.com으로 연락 주시면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